동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채용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24.05.08 12:05 기사입력 2024.05.08 12:05

포스코·현대이엔티·포스코퓨처엠 등 참여

동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이철균)가 2024학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는 주요 기업의 채용설명회를 잇달아 개최했다.


지난 3월 포스코를 시작으로 4월 현대이엔티와 포스코퓨처엠의 채용설명회를 교내에서 진행하고, 오는 6월에는 구찌코리아의 채용설명회도 실시할 예정이다. 각 채용설명회에는 관련학과 재학생·졸업생, 지역 청년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업의 비전과 인재상, 채용 일정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됐다.


동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채용설명회에 앞서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 진행 기업에 대해 특성과 직무에 대한 사전 교육과 모의 면접도 실시했다.


포스코퓨처엠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기계공학과 4학년 김정한 학생은 “평소 관심을 많이 가졌던 회사인데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직무에 대해 잘 알게 되었고,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철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우수한 기업의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재학생들의 성공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설명회를 유치하겠다”라고 전했다.

동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2024학년도 상반기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