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커스, 세계적인 청소년 패션쇼 개최

최종수정 2024.05.08 13:10 기사입력 2024.05.08 13:10

프랭커스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한 청소년 패션쇼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각지의 청소년들을 위한 K-pop 퍼포먼스 쇼와 프랭커스의 최신 스트릿 패션 KOTSS(콧츠)를 선보이는 자리로서, 패션계와 문화 산업에서의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


이번 송도 컨벤시아 패션쇼에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L4K3' ▲일본 최고의 패션 브랜드 'KANO' ▲상하이패션위크 공식디자이너 유지영디자이너 등 내노라 하는 패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무대를 빛냈다. 협력사로는 (주)속뜻사전교육출판사의 이숙자 대표, 키즈전문화장품 골드샤인코스메틱 장미정 대표, 키즈전문한복 대여전문점 '별하한복' 조정민 대표 등이 참여했다.


이 날 행사에는 약 1,000여명의 관객이 방문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헤어메이크업 스탭 ‘F2MG’ 50여명과 명지전문대학교 스타일디렉터 20여 명의 학생들은 미국, 러시아, 유라시아, 인도, 일본(PRANKERS JAPAN), 대한민국(PRANKERS ARTIST) 등 각국의 청소년 아이돌 지망생 모델 160명과 성인전문모델 60명 등 총 220명의 모델을 서포터 했다.

특히, 프랭커스(PRANKERS)는 한국을 대표하는 민간 차원의 외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프랭커스의 업적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여러 전 세계 유명 업체들의 패션쇼 참가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프랭커스(PRANKERS)는 이번 패션쇼를 통해 청소년들을 위한 긍정적인 커뮤니티를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한국을 넘어서 러시아, 일본, 미국, 인도, 유라시아 등 세계 각국 청소년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는 영향력 있는 차세대 리더들을 양성하는 핵심 가치를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랭커스(PRANKERS) 박기량 대표는 “프랭커스(PRANKERS)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미래를 아낌없이 지원하고 서포트할 것”이라며 “’글로벌 케이팝 패션쇼’라는 타이틀로 성황리에 종료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해외의 브랜드들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케이팝의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문화사절단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성장시킬 예정이다. 또한 해외에서 참여하는 브랜드들의 한국진출을 돕고, 세계적인 청소년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동시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한 사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