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2040 여성 위한 유산균 브랜드 '것시스' 론칭

최종수정 2024.05.07 09:44 기사입력 2024.05.07 09:44

체내 마이크로바이옴 시스템 관리하는 유산균 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유산균 브랜드 '것시스(gutsys)'를 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것시스는 장을 뜻하는 '것(Gut)'과 '시스템(System)'의 합성어로, 장에서 시작해 체내 마이크로바이옴 시스템을 관리하는 유산균 브랜드란 의미를 담고 있다. ‘작은 변화로부터 시작되는 삶의 건강’을 슬로건으로 20~40대 여성들에게 효율적인 건강 습관을 제시하는 유산균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어트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1종과 특허받은 식물성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 2종을 출시한다.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B 프로’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개별인정형 유산균 100억 CFU를 보장하며 비타민 B군 3종을 담아 다이어트를 돕는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특수 소형 용기로 ‘균 안전성’을 보장해, 간편히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애사비 포스트바이오틱스 샷’은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배합해 가벼운 이너 루틴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 건조분말과 사과초모식초분말, 사과농축액을 한 번에 담아 상큼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엘더베리 포스트바이오틱스 샷’은 엘더베리 농축액 25%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활용해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준다. 아연과 비타민C 등을 포함해 섭취 시 생기를 더해준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것시스는 장 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건강한 루틴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며 "건강식품 시장에서 2040 여성에게 차별화된 존재감을 심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