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아모레퍼시픽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

최종수정 2024.05.06 12:02 기사입력 2024.05.06 12:02

GS샵과 {$_001|아모레퍼시픽_$}은 12일까지 GS샵 모바일 앱에서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부터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이오페', 데일리 뷰티 브랜드 '일리윤' 등 총 19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GS샵 최대 프로모션인 상상초월에 맞춰 '페이커 사인 유니폼',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브랜드별 특집을 구성하고 최대 49% 가격 할인, 7% 카드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7~11일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에스트라, 라네즈 등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6개가 참여해 가정의 달 선물, 메이크업, 신상 공개 등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11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사이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가 펼쳐진다.


변정희 GS샵 M뷰티팀 매니저는 "협력사 한 곳과 일주일간 라이브 커머스를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아모레퍼시픽이 처음"이라며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분들은 사은품과 경품 등 혜택이 풍성한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에 오셔서 최고의 혜택으로 쇼핑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