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임영웅이면 충분…1천만 뷰 터진 정관장 광고

최종수정 2024.05.05 15:02 기사입력 2024.05.05 13:00

국민 5명 중 1명 본 셈
댓글 6000개 넘게 달려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국민 5명 중 1명이 본 셈이다.


[사진출처=정관장 유튜브]

앞서 임영웅은 팬들이 위화감을 느낄세라 구매 금액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브로마이드를 제공해달라고 정관장에 요청해 화제가 됐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4일 오전 8시 정관장 새 모델 임영웅이 나온 광고 영상을 공개했고 이 영상이 4일 오전 기준 조회 수 1000만건을 넘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출처=정관장 유튜브]

영상에는 임영웅을 응원하거나, 정관장으로 건강을 챙기고 있다는 등 6000개의 댓글이 달렸다.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공개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라고 인삼공사는 전했다. 임영웅 출연 광고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가 38.5%로 가장 높았다.


특이한 점은 35∼44세 남성 이용자 비중이 24.6%로 그 뒤를 이었다는 점이라고 인삼공사는 분석했다.


인삼공사는 임영웅의 인기가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2만명이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했기 때문이다.


이는 지난해 가정의달 프로모션 때보다 72% 증가한 수치다.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8일간 구매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금액과 관계없이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임영웅 '온기'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출처=물고기뮤직]

한편,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임영웅이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와 함께 단편 영화를 찍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블 싱글의 타이틀 곡인 ‘온기’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16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아울러 ‘온기’ 뮤직비디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김은하 기자 galaxy65657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