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방문객 112만명…동서식품 '맥심플랜트' 개장 6주년, 사은품 쏜다

최종수정 2024.04.25 09:07 기사입력 2024.04.25 09:07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
매장·온라인 샵 제품 구매 시
커피 연필·카누 호환 캡슐 제공

동서식품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마련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개장 6주년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개장 6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맥심플랜트에서 제조 음료 또는 원두를 구매하거나 맥심플랜트 온라인 샵에서 원두를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커피 연필과 카누 호환 캡슐을 증정한다.


동서식품 맥심플랜트[사진제공=동서식품]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또 6주년 이벤트 인증샷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카누 바리스타 머신'을 증정한다.


맥심플랜트는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이라는 콘셉트로 2018년 4월 문을 열고 맥심만의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달 말 기준으로 누적 방문객 약 112만명을 기록했다.


이곳에서는 커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커피 클래스'를 운영하고 '화이트골드 쑥라떼' '슈프림골드 아인슈페너' 등 기존의 맥심 커피믹스를 활용한 특별 메뉴와 각 계절에 어울리는 원두로 구성한 시즌 한정 블렌드, 다양한 산지의 스페셜티 원두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샵 등을 선보인다.


김지현 동서식품 브랜드체험사업팀 팀장은 "개장 6주년을 맞아 맥심플랜트를 찾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맥심플랜트를 통해 도심 속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