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골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최종수정 2024.04.25 01:00 기사입력 2024.04.25 01:00

고 체이스 모어(더 많은 것을 추구하라) 진행
SNS 이벤트 실시, 드라이버와 다양한 선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24일 ‘고 체이스 모어(GO CHASE MORE·더 많은 것을 추구하라)’의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코브라골프는 지난 50여년간 시장에 혁신적인 골프용품을 소개하고, 세계 골프 투어에서 소속 선수들과 성능을 증명해 왔다. 또 긴 역사만큼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전 세계에 있는 많은 골퍼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엔 비거리와 스피드에 탁월한 ‘다크스피드‘라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코브라골프는 골프시장 내에서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코브라골프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채널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제품 ‘다크스피드‘ 드라이버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코브라골프 관계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코브라골프를 사용하는 고객들과 함께 명확한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