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상코스메틱, 가정의 달 맞아 할인 행사

최종수정 2024.04.23 15:35 기사입력 2024.04.23 15:35

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코에벨(Coeval)’과 ‘아케이닉(Arcanic)’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사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제품의 특가 판매, 쿠폰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꾸준히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인 코에벨 이티셀 프리 영양 크림을 구매하면 줄기세포 세럼을 증정하고, 줄기세포 마스크팩을 2박스 구매하면 1박스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 200,000ppm 고함량으로 높은 관심을 받으며 해외 판매처와 국내 유수의 성형외과에 공급되는 코에벨 시그니쳐 앰플을 구매하면 세럼과 올인원 로션,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혜택도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강령한 항균, 항산화 기능과 풍부한 필수 미네랄 성분으로 알려진 천연유래 플러린이 함유된 탈모완화 기능성 아케이닉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구매하면 핸드크림을 증정하고 있다.


한편 미상코스메틱은 줄기세포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6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코에벨’과 ’아케이닉’ 두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줄기세포 배양액은 줄기세포를 배양액에 넣어 배양한 뒤 줄기세포를 걸러내어 단백질, 성장인자 등 각종 영양분만 남은 물질을 말하며 피부에 가장 중요한 섬유세포에 강하게 작용하며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 생성을 크게 촉진시키며 섬유아세포 자체의 수도 많이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줄기세포 배양액의 효과적인 성분 전달의 위해 피부 모공보다 250~600배 작아 효과적으로 흡수가 가능한 리포좀 시스템이 적용되어 피부의 근원을 건강하게 케어한다고 한다.


미상코스메틱의 담당자는 “최근 높은 물가로 인해 가계경제가 위협받고 있는 상황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많은 분들을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