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마시는 '식물성 단백질' 外

최종수정 2024.04.19 13:29 기사입력 2024.04.19 13:29

정식품, ‘베지밀 고칼슘 두유 하이칼슘’
버드와이저, 디스이즈네버댓과 한정판 패키지
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배니쉬 파우더’

19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 출시

이번 신제품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고단백 음료다. 오트·아몬드·렌틸콩·병아리콩 등 총 12종의 식물성 단백질을 까다롭게 엄선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까지 받았다. 특히 설탕과 지방, 콜레스테롤을 모두 ‘0’으로 설계했으며, 한 팩에 100kcal로 부담 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근력 및 근육 강화를 위해 체내에서 합성이 불가능한 필수 아미노산 9종을 모두 함유했으며, 에너지 강화를 위한 L-카르니틴, 비타민 미네랄 16종 등을 배합해 균형 영양까지 챙겼다.


정식품, '베지밀 고칼슘 두유 하이칼슘'

베지밀 고칼슘 두유 하이칼슘은 한 팩(190mL) 당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9%에 해당하는 칼슘 200mg을 함유한 고칼슘 제품이다.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군도 풍부하게 담겨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를 채울 수 있다. 또한 원액 두유 91%로 두유 본연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식물성 단백질 6g을 함유해 영양을 균형 있게 채웠다.


하이트진로, ‘테라 X 히조 작가’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하이트{$_001|진로_$}가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인도네시아어로 ‘초록빛’이라는 의미의 히조(HEEZO)라는 활동명에서 알 수 있듯 작가는 청정 자연 배경의 일러스트 작업을 하며 친환경 에세이도 집필했다. 테라는 국내 레귤러 맥주 최초로 ‘초록병’을 적용했으며, 출시 후 지속적으로 핵심 가치인 ‘청정’에 중점을 둔 친환경 프로젝트를 펼쳐왔다. 이번 한정판은 365mL, 453mL 캔 2종으로 22일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협업 디자인을 적용한 원샷잔, 틴케이스 굿즈 2종을 증정한다.


버드와이저, 디스이즈네버댓과 한정판 패키지 출시

버드와이저X디스이즈네버댓 한정판 패키지는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레드와 실버 바탕에 두 브랜드의 로고를 제품 전면에 크게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500mL 캔 제품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오는 22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500mL 한정판 8캔과 전용잔으로 구성된 기획팩은 5월 2일부터 편의점 GS25와 CU의 스마트 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두 브랜드의 로고를 활용한 한정판 디자인의 협업 굿즈 컬렉션도 선보인다. 티셔츠, 볼캡, 키링, 스마트폰 케이스, 전용잔 등 협업 굿즈들은 오는 26일부터 디스이즈네버댓의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배니쉬 파우더’ 출시

{$_001|신세계인터내셔날_$}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배니쉬 파우더’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미세 파우더 입자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게 밀착돼,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얼굴에 남아있는 유분기를 제거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배니쉬 파우더는 동물성 성분을 전면 배제한 비건 제품이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총 3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이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선택 가능하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