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스타 스팀다리미, CJ ‘강주은의 굿라이프’ 앵콜 방송

최종수정 2024.04.18 09:40 기사입력 2024.04.18 09:40

- 1차 방송 완판&15억 매출 기록
- 최고 혜택으로 만나는 스위스 하이엔드 스팀다리미

스위스 하이엔드 리빙가전 명품 스팀다리미 브랜드로 유명한 로라스타가 CJ 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4월 20일(토) 오전 8시 20분, CJ온스타일 TV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진행되는 로라스타 앵콜 방송에서는 로라스타의 가장 시그니처 모델인 LIFT PLUS(리프트 플러스) 레드, 핑크, 블루 3가지 색상을 만날 수 있다.


로라스타 스팀다리미의 강점은 DMS(Dry Microfine Steam) 초미세 건식스팀 기술이다. DMS 기법은 150℃, 104km의 빠르고 강력한 스팀으로 가정에서도 세탁소 이상의 성능을 체감할 수 있으며 쉽고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하도록 한다.


방송 전에도 CJ 온스타일에서 로라스타를 미리 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당일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다양한 소재의 의류를 이용한 시연과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역대 최대 혜택가가 제공될 예정이며 정품 다리미판 증정, 60개월 무이자 혜택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로라스타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 관계자는 “로라스타는 지난해 ‘강주은의 굿라이프’ 첫 방송에서 방송이 종료되기 전 모든 제품이 완판되어 15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현대 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4년 연속 7회 매진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처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CJ 온스타일에서 2차 앵콜 방송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로라스타는 올해로 국내 런칭 만 8년 차에 접어든 최고의 다리미 브랜드로, 신세계 백화점 전 지점과 현대백화점 및 롯데백화점 주요 지점에 입점해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위로가기